[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 중구 운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동숙·김영성)는 지난 14일 스카이72(대표 김명재) , ㈜영종오렌지(대표 김기열)의 후원을 받아 경로당 지원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1사 1경로당 자매결연을 맺은 운서동 관내 9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스카이 72와 ㈜영종오렌지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경로당을 방문해 적외선치료기와 혈압계 등 의료기기 사용법 등을 알려드리며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스카이 72와 (주)영종오렌지는 운서동 관내에 골프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르신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해 매년 후원을 이어오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스카이72 김명재 대표와 ㈜영종오렌지 김기열 대표는 “이번에는 어르신들이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실수 있도록 의료기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영성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물품을 준비한 스카이72와 ㈜영종오렌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의체가 더불어 사는 따뜻한 마을 만들기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동숙 운서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선뜻 후원해주신 스카이72 김명재 대표와 ㈜영종오렌지 김기열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1社 1경로당 자매결연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