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기 모집
중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기 모집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2.02.2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에서 운영하는 중구청소년수련관이 오는 3월 10일까지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기 위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거, 청소년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참여보장을 위한 청소년참여기구이다.

인천 중구에 소재한 청소년수련관(인천 중구 송산로 52)이 올 상반기 중 개관 예정됨에 따라 10명의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모집하여 수련관 시설 운영과 프로그램에 대한 모니터링 및 의견 제안, 청소년의 권익과 인권 신장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중구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회 최초의 제1기 위원으로 선발되면 위촉장 발급, 봉사시간 인정 뿐만 아니라 그 밖의 각종 청소년 활동 및 대외활동 운영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인천 중구 관내 청소년(만9세~만24세)이며, 학교 청소년뿐만 아니라 학교 밖 청소년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icjgss.or.kr)를 참고하거나 또는 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032-850-149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