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형 조개톡톡, 서해안 맛집의 새로운 트랜드 제시하며 리뉴얼 오픈
테마파크형 조개톡톡, 서해안 맛집의 새로운 트랜드 제시하며 리뉴얼 오픈
  • 임우석 기자
  • 승인 2018.10.02 0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임우석 기자] 서해안 대표 관광지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에 새로운 스타일의 조개구이 전문점 조개톡톡이 9월 27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조개톡톡은 하드웨어부터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별함이 있다. 아이들의 시선을 붙잡는 마블캐릭터를 활용한 전시공간, 소녀들의 사랑을 받는 ‘빨간머리 앤’ 테마공간을 비롯해서 기존에 조개구이집에서는 생각도 할 수 없던 다양하고도 이색적인 인테리어 공간으로 구성됐다.

가족관광객을 위한 별도의 수유실은 물론이고 여성들을 위한 공간인 파우더 룸까지 갖췄다. 여러 가지 행사가 많은 지역특성을 고려하여 깔끔한 시설의 화장실까지 개방했다. 이쯤 되면 흔한 관광지 맛집으로 분류하기가 망설여진다.

심재용 대표는 “관광지에서 음식만 내는 기존의 맛집과는 다른 새로운 개념의 식당을 구상했다”며 “이 공간을 찾는 고객들이 서해가 주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접하는 즐거움은 물론 나눔과 배려, 그리고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를 잡으면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선한 조개와 다양한 회, 요리의 재료가 되는 다양한 해산물의 질은 그야말로 최고다. 이 곳을 찾는 이들의 시각과 미각을 혼란에 빠뜨리기 충분하다. 소확행을 누리고 갈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