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 랜딩 기어 정비 관련 FAA 인증 획득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 랜딩 기어 정비 관련 FAA 인증 획득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1.08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이 랜딩 기어 정비 관련 FAA 인증을 획득했다

에어세일(AerSale) 사업부인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AerSale Component Solutions)이 연방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으로부터 보잉(Boeing) 737, 757, 767 시리즈 항공기 랜딩 기어 정비 승인을 획득했다고 6일 발표했다.

에어버스(Airbus) A320 항공기 제품군 정비에 대한 FAA 승인도 몇 달 안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니콜라스 피나조(Nicolas Finazzo) 에어세일 회장 겸 CEO는 “우리는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 및 서비스 상품군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상업용 항공기에 주로 사용되는 랜딩 기어 정비와 관련한 FAA 승인을 획득함으로써 우리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항공기 통합 솔루션과 기술의 역량을 또 한 번 입증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고품질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딘 비탈레(Dean Vitale)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 사장은 “이번 승인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며 “처음으로 보잉767-300 항공기 기어 세트를 완료했고 다음으로 737 NG 시리즈 항공기의 기어 세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에어세일은 뉴멕시코주의 10만평방피트 규모 시설인 리오 랜초(Rio Rancho)에 20명의 기술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시설에는 확장 공간이 있는 6만평방피트 규모의 독립형 랜딩 기어 숍이 포함된다. 랜딩 기어 어셈블리와 관련한 회사의 완벽한 정비 역량에는 NDT, 최첨단 CNC 머시닝, 30-탱크 도금 하인 및 부싱 현장 제작 등이 있다. 또한 모든 작동 지원은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에어세일의 애브본 컴포넌트 솔루션(Avborne Component Solutions)에서 제공한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