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에 새 플래그십 라운지 공개
아메리칸 항공,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에 새 플래그십 라운지 공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5.2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항공에서 공개한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의 새 플래그십 라운지

아메리칸 항공이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 공항에 새로운 최신 플래그십 라운지를 열었다. 터미널 D에 위치한 새 플래그십 라운지는 격조 높은 시설 및 서비스 그리고 플래그십 퍼스트 다이닝이 함께 어우러져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플래그십 라운지에서는 플래그십 퍼스트와 플래그십 비지니스 탑승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은 물론 라운지 형태로 배치된 좌석,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샤워와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무선충전기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푸드 스테이션에는 텍사스 양지머리 요리, 한국식 닭 요리, 초밥 등의 메뉴를 비롯해 회전식 ‘쉐프-액션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손님들은 오믈렛과 수플레 팬케이크 등을 직접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와인, 샴페인, 크래프트 맥주가 제공되어 식사와 페어링도 가능하다.

아메리칸 항공 플래그십 퍼스트 고객을 대상으로 ‘플래그십 퍼스트 다이닝(Flagship First Dining)’도 제공된다. 플래그십 퍼스트 다이닝은 플래그십 라운지 내에서 프리미엄 다이닝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에피타이저, 앙트레 및 디저트가 포함된 풀 코스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텍사스 식 훈제 양지머리, 구운 돼지 목살 요리, 텍사스 피칸 파이 등의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믈리에 데스몬드 에차바리(Desmond Echavarrie)가 직접 선정한 프리미엄 와인, 크루그 샴페인, 시그니처 칵테일 및 현지 크래프트 맥주 등 음식과 페어링이 가능한 주류도 구비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채식주의자 옵션으로 채소를 사용한 임파서블 버거(Impossible Burger)를 제공할 예정이다.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의 플래그십 라운지에서 먼저 제공되는 채식주의자 옵션은 2019년 말까지 플래그십 퍼스트 다이닝 메뉴로 확대해 다른 공항에서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메리칸 항공 터미널 D 에 위치한 애드미럴스 클럽(Admirals Club) 또한 리뉴얼되어 모던한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콘센트의 개수를 늘리고 샤워 및 휴식을 위한 공간도 확충했다. 이용객들에게는 맥주와 와인, 스피릿이 무료로 제공되며 허무스, 야채, 수프와 같은 가벼운 음식과 고객이 취향에 따라 직접 만드는 과카몰리 스테이션이 준비될 예정이다. 애드미럴스 클럽 라운지에서는 댈러스, 포트워스와 휴스턴 양조장에서 생산된 크래프트 맥주가 판매된다. 또한 소믈리에 보비 스터키(Bobby Stuckey)와의 협업을 통해 6월 독점적으로 와인을 출시하고 이를 애드미럴스 클럽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메리칸 항공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억달러 이상을 투자했고 이번 리뉴얼도 그 중 하나로 진행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인 아메리칸 항공은 최근 뉴욕 JFK 국제공항,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 마이애미 국제공항(MIA),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ORD)에 플래그십 라운지를 열었으며 이 중 뉴욕 JFK 국제공항과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마이애미 국제 공항에서는 플래그십 퍼스트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메리칸 항공은 수익성이 가장 높은 허브에 최다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전략을 채택하며 이와 연계해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 라운지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아메리칸 항공은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꾸준히 늘려 왔으며 6월초부터는 댈러스 포트워스 발 항공편을 매일 900편 이상 운항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항공편은 더블린(DUB), 뮌헨(MUC), 몬테레이 캘리포니아(MRY)를 포함한 23개의 새로운 항로를 포함하며 보스턴(BOS), 로스앤젤레스(LAX), 뉴욕(LGA)등 기존 84개 공항에 대한 추가 노선도 운항된다.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은 234개의 직항 노선과 9000개 이상의 환승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세계 최다 노선 및 환승 가능 항공사 허브이다. 플래그십 라운지 및 플래그십 퍼스트 다이닝을 비롯해 아메리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