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시사인천' 월간지와 온라인 동시 창간
영종뉴스, '시사인천' 월간지와 온라인 동시 창간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4.03.30 0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인천에서 새로운 뉴스 매체가 등장했다.

영종뉴스(대표 우경원)가 월간지 '시사인천'과 인터넷뉴스 '시사인천'을 동시에 창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인천중구청에선 시사인천을 정기간행물로 등록하였고, 인천시청에는 인터넷뉴스 '시사인천'을 등록신청했다.

영종뉴스는 시사인천을 통해 수준 높은 기사를 제공하고, 월간지를 통해 보다 알찬 시사 소식을 다룰 계획이다.

새롭게 창간되는 '시사인천'은 인천 지역에서 다양한 이슈와 소식을 다루며,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터넷뉴스 '시사인천'은 온라인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소식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범하는 영종뉴스와 '시사인천' 시리즈는 지역 뉴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다루며, 지역 주민들에게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시사인천'은 월간지를 통해 전통적이고 깊이 있는 시사 소식을 다루는 한편, 인터넷뉴스를 통해 신속하고 다양한 이슈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영종뉴스의 새로운 노력과 두 매체의 함께 출범으로 인천 지역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뉴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 주민들과 이용자들은 '시사인천' 시리즈를 통해 보다 풍성한 뉴스 소식을 접하고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