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맛집] 인천 중구 '참누리 한우', 한우 특수모듬과 황칠갈비탕으로 손님들의 입소문"
[영종도 맛집] 인천 중구 '참누리 한우', 한우 특수모듬과 황칠갈비탕으로 손님들의 입소문"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4.03.2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칠 갈비탕
황칠 갈비탕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영종뉴스 우경원 기자]영종도 맛집 '참누리 한우'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기 식당으로 손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세를 타고 있다.

'참누리 한우'는 청정지역 경북 성주와 농협을 통해 직접 공수한 우수한 한우를 공급받아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우를 제공하고 있다.

한우의 출처와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뢰를 쌓고 있다.

이 식당의 주요 메뉴로는 한우 특수모듬, 한우 생갈비살, 황칠갈비탕, 얼큰 소고기국밥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야외 바베큐장을 보유하고 있어 분위기 있는 곳에서 한우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 손님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참누리 한우'는 인천 중구 흰바위로 232번길 31에 위치한 2층 식당으로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한우의 품질과 맛을 극대화하여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우의 이력이 확인 가능하다는 점은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호평을 얻고 있다.

현지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한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좋은 음식과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가 결합된 '참누리 한우'는 영종도를 찾는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현지 주민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참누리 한우'가 더욱 한층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