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SK VIEW, 성장하는 지역 경제의 중심으로
영종 SK VIEW, 성장하는 지역 경제의 중심으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4.03.24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SK에코플랜트가 분양 중인 '영종 SK VIEW'는 인천 영종국제도시의 주변 개발사업으로 인해 수혜가 예상되고 있는 주거용 소형 오피스텔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에서 지상 10층까지 39~49㎡의 전용면적을 갖춘 432실로 이루어져 있다.

영종 SK VIEW의 큰 장점은 영종국제도시의 핵심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다.

주변에는 초대형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스파이어, 그리고 제3연륙교, 한상드림아일랜드 등의 대형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거나 준공한 상태이다.

특히,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는 이미 오픈을 하고 있으며, 제3연륙교는 2025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한상드림아일랜드는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복합쇼핑몰, 골프장 등을 갖추고 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이에 따라 배후수요도 탄탄한데, 인천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 각국 항공사업자, 공항 직원, 주변 복합리조트 근무자 등 약 70000여 명의 상주 근로자들이 주거 니즈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영종 SK VIEW'는 운서역과 인접해 있어 공항철도를 통해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 등으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제2경인고속도로, 영종대교, 인천대교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 가능하다.

2025년에 제3연륙교가 개통되면, 서울 여의도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시가 현재 중구에서 '영종구'로 분리 추진 중인 것도 주변 환경이 개선될 것을 시사한다.

이처럼 '영종 SK VIEW'는 주거 및 투자 목적으로 매력적인 옵션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영종국제도시의 발전에 힘을 실어주고 있어 지역 경제 발전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688-8920 로 연락하면 친절하게 안내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