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영국회의원,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안전 확보에 힘쓰다"
배준영국회의원,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안전 확보에 힘쓰다"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4.03.1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의원,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안전 확보에 힘쓰다"
배의원,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안전 확보에 힘쓰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영종국제도시 국회의원 배준영이 영종중학교 등하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고 있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 의원은 12일 하교 시간에 인천시 교통국과 함께 영종중학교를 찾아 문제 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이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가 이루어졌다. 인천시는 하교 시간대에 버스가 집중배차 될 수 있도록 운송업체와 협의하여 대중교통 환경을 개선하는 계획을 세웠다.

또한 중구청과 협의해 공영버스 증차 등의 대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인천시 버스정책과장은 빠른 시일 내에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밝히며 등하교 문제에 대한 대책을 자신하기에 이르렀다.

중구청은 요청된 학생 안전펜스 설치와 함께 CCTV 설치 등의 안전 조치를 확실하게 이행하고 있다.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안전 확보에 힘쓰다"
중구청과 협력하여 지역 안전 확보에 힘쓰다"

또한 신성영 인천시의회 의원, 한창한 중구의회 의원 및 중구청 교통과와 함께 학교를 방문하여 CCTV 설치를 약속했다.

이러한 방범용 CCTV 설치는 등하교 시간 외에도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주정차 CCTV는 불법주정차를 예방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등하교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배준영 국회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문제에 대해 국회의원, 지방 정부 및 지방의회가 힘을 모아 해결해 나갈 것을 약속하며,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다지고 있다.

만약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배 의원은 항상 준비되어 있음을 강조했다.

이 같은 원팀이 함께하는 노력으로 지역의 문제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것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