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부천산림조합, 새로운 나무 전시판매장 오픈
옹진부천산림조합, 새로운 나무 전시판매장 오픈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4.03.1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부천산림조합, 새로운 나무 전시판매장 오픈
옹진부천산림조합, 새로운 나무 전시판매장 오픈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옹진부천산림조합은 조합장 이성림을 중심으로 하는 인천의 주요 산림조합으로서, 최근 나무 전시 및 판매장을 개장하였다고 밝혔다.

새로운 나무 전시판매장은 3월 11일부터 5월 12일까지 인천 계양구 드림로 828에 위치하고 있다.

이성림 조합장은 이번 나무 전시판매장 개장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나무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나무는 우리 생활과 자연을 가깝게 이어주는 소중한 자원으로, 이를 통해 환경 보호 및 자연 친화적 생활을 장려하는 것이 이번 전시판매장의 목적 중 하나라고 한다.

해당 전시판매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되며, 나무 소품부터 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문가들이 상주하여 나무에 대한 정보나 사용 방법, 관리법 등을 상세히 설명해주어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옹진부천산림조합, 이성림 조합장
옹진부천산림조합, 이성림 조합장

옹진부천산림조합은 지속가능한 산림 경영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나무 전시판매장을 통해 지역의 자연 환경과 문화를 보존하며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나무 전시판매장은 주말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은 방문해 나무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즐기기를 기대해본다.

해당 전시판매장은 5월 12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 및 프로그램 일정은 옹진부천산림조합 홈페이지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