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에게 새로운 지식 제공 '시사인천' 출범
독자들에게 새로운 지식 제공 '시사인천' 출범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4.02.2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대표
시사인천 우경원 대표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새로운 월간지 '시사인천'의 창간 소식이 열리며, 현재 문화체육부 등록을 완료하고 사업자 등록을 마친 상태로 발행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월간지는 매달 1000부 이상을 발행할 예정이며 170 페이지 분량에 걸쳐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사인천'은 다양한 주제의 기사를 통해 시사, 경제, 정치, 문화, 관광 등 다양한 영역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지역의 정치인, 경제인, 예술가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물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발전할 파트너를 모집 중이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시사인천'은 인천 지역뿐만 아니라 국내외의 다양한 이슈와 소식을 다루며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월간지는 다양한 시각과 정보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전달하고 시대에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경원 대표가 '시사인천'의 인터뷰에서는 이번 월간지가 지역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것으로 설명했다. 또한 '시사인천'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독자들의 지지와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문화월간지 '시사인천'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