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대통령 경호 수준 훈련으로 승무원 업그레이드
대한항공, 대통령 경호 수준 훈련으로 승무원 업그레이드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11.30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경호처에서 훈련
대통령경호처에서 훈련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대한항공의 객실 승무원은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훈련을 받는다.

특히 대통령의 경호를 담당하는 대통령경호처에서 훈련받는 것이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대한항공은 수많은 승객을 운송하는 국내 최대 항공사로, 승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항공사는 승무원들에게 철저한 훈련을 실시하는데, 이번에는 대통령경호처에서 직접 훈련을 받는다는 것이 주목받고 있다.

대한항공의 객실 승무원들은 안전과 서비스의 전문가로서 출발 전, 비행 중, 도착 후의 각 단계에서 승객들을 도와준다.

이에 대한 훈련은 국가의 중요 인사인 대통령의 경호를 담당하는 대통령경호처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대한항공의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훈련에서는 대통령의 경호 및 위험 상황 대응 능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승무원들은 대통령 경호수준의 훈련을 받으며, 그들의 안전한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는 대한항공의 승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여행과 오랜 기억으로 남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대통령경호처의 련은 실제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되며, 승무원들은 강도 있는 교육과 훈련을 받게 된다.

대통령의 경호를 담당하는 전문가들로부터 다양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므로, 어떠한 위험 상황에서도 신속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한항공은 승무원들의 훈련에 항상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왔다.

이번 대통령경호처에서의 훈련은 대한항공의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고,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승무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며, 승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