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 열기 넘치는 경기 펼쳐져
2023년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 열기 넘치는 경기 펼쳐져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11.2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
2023년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2023년 11월 26일(일), 제13회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가 문학경기장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바둑 애호가들과 바둑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열기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인천바둑협회 #바둑대회 #한창한중구구의원 #바둑문화 #인천광역시

사라진 인천바둑계를 다시 살리고자 한창한 중구구의원은 이번 대회에서 바둑 아마 7단의 실력을 선보이며 목표를 밝혔다.

그는 17개 시/도 중 인천바둑계가 전국 시/도 중 가장 생동감 있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달했다.

대회에서는 정충의 부회장, 정갑수 부회장, 곽계순 수석부회장, 최병덕 인천협회장, 이규생 체육회장, 유한택 연수구협회장, 김선홍 중구협회장 등 다양한 바둑협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또한 심판위원장으로는 한창한 중구구의원의 정종호가 임명되어 공정한 심판을 담당했다.

각 지역에서는 중구 갑조에서는 부천지센터 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중구 을조에서는 이주행가족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두 팀 모두 열심히 경기를 펼쳤고, 준우승을 차지한 중구바둑협회와 연수구바둑협회도 칭찬받을 만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2023년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
2023년 인천광역시협회장배바둑대회

이번 대회를 통해 인천바둑계의 활성화와 관심도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한창한 중구구의원의 목표와 노력, 그리고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인천의 바둑문화가 한층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인천광역시는 바둑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이 될 것이며, 주목할 사건과 활동을 기대할 수 있는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