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주민과 관광객들의 편의성 대폭 개선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주민과 관광객들의 편의성 대폭 개선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3.11.26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지난 28일(금)에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의 준공식이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 주차장은 무의동 8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준공식에는 김정헌 중구청장을 비롯한 다양한 관계자들과 주민들이 참석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은 중구 주민들에게 귀중한 휴식 공간이자 관광지입니다.

이번 주차장의 준공으로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이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은 2022년  12월27일 착공하여 지상 1층 2단, 건축물높이 4.9m, 건축면적 2,618.84㎡, 건폐율과 용적률은 68.07%로 주차대수는 171면이 조성됐다, 총 사업비는 63억 5천만 원으로 이날 준공됐다.

이를 통해 해수욕장 이용객들은 주차 문제로 인한 불편함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주차장은 차량 대수에 비해 충분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주변 주민들의 주차 문제도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은 그 자체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수욕장에서는 투명한 파도와 아름다운 해변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이번 주차장 준공으로 인해 더욱 많은 이들이 편리하게 이곳을 찾아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 축하하기 참석한    임관만 시의원과 인천수협 차형일 조합장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 축하하기 참석한 임관만 시의원과 인천수협 차형일 조합장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은 중구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구청의 노력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김정헌 중구청장과 중구청 관계자들은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시설을 개선해 나갈 것이다.

이번 주차장 준공은 이러한 노력의 일부분이며, 앞으로 더 많은 편의 시설이 개설될 것임을 기대된다.

중구민들과 관광객들은 이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주차장관계자 A씨는 주차장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주차시간을 지켜 주시기 바란고 전했다.

앞으로도 중구청은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역의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입니다.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