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행정사회, 기획혁신단, 홍보 단장 임명식 개최
인천지방행정사회, 기획혁신단, 홍보 단장 임명식 개최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11.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획신단장 임대규 임명
기획혁신단장 임대규 임명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인천지방행정사회 (회장 박병옥)에서는 기획혁신단의 새로운 단장인 임대규씨와 홍보단의 새로운 단장인 우경원씨에 대해서 임명식이 열렸다.

이번 임명식은 박병옥 회장의 주도하에 지난 22일(목) 엄중하게 진행되었다.

임대규 씨는 기획혁신단의 새로운 단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기획혁신단의 활동을 전반적으로 책임지고, 인천지방행정사회의 효율적인 운영 및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기획혁신단은 인천지방행정사회의 목표 달성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임대규 씨의 새로운 리더십과 역량이 기획혁신단의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홍보단장 우경원
홍보단장 우경원

또한, 우경원 씨는 홍보단의 단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인천지방행정사회의 모습을 밝고 선명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홍보단은 인천지방행정사회의 활동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이해도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데, 우경원 씨의 전문성과 창의력이 홍보단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병옥 회장은 이번 임명식에서 "임대규 단장과 우경원 단장에게 큰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해 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인천지방행정사회의 발전과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협조해야 한다"며, 단장들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이번 임명식을 계기로 인천지방행정사회의 조직과 업무가 더욱 원활하게 수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인천지방행정사회는 새로운 단장들을 통해 지방행정사회의 발전과 발전을 위한 동력을 얻게 되었다. 기획혁신단과 홍보단의 활약을 통해 인천지방행정사회의 목표에 한 발 더 다가가길 희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