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운서동,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위안잔치
인천 중구 운서동,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위안잔치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3.10.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빙하는 김정헌 구청장
서빙하는 김정헌 구청장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시 중구 운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윤실)는 지난 17일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아 운서동 자생단체 연합회 주관으로 ‘경로위안잔치’를 열고 어르신 450여 명에게 갈비탕과 떡, 다과 등 음식을 대접했다. 

인사말 전하는 명품관 김영균 회장
인사말 전하는 명품관 김영균 회장

운서동 주민자치회, 통장자율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 위원회, 대한적십자가 주관하고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어르신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데 의미를 뒀다. 

축사하는 김정헌 구청장
축사하는 김정헌 구청장

특히 김정헌 중구청장, 강후공 중구의회 의장, 배준영 국회의원,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식전공연과 기념품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경로잔치
경로잔치

김정헌 구청장은 “풍부한 지혜와 경험으로 나라와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헌신과 노력을 기울인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중구에서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축사하는 배준영국회의원
축사하는 배준영국회의원

운서동 자생단체연합회 단체장들은 “운서동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한마음으로 마련한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 앞으로 주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운서동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