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윈, 추석을 맞아 암 예방 영양제, 하이비앤디, 3개월분 무료 지원 프로모션 진행
조윈, 추석을 맞아 암 예방 영양제, 하이비앤디, 3개월분 무료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3.09.23 0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후 미복용 동일 연령 암 발생 비율 조사 목적
비타민 B3는 많은 연구를 통해 암세포 억제 효과 검증
비타민 D3 혈중 농도는 암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과의 상관 관계 증명
조윈의 암예방 건강기능식품 ‘하이비앤디’ (사진=조윈)
조윈의 암예방 건강기능식품 ‘하이비앤디’ (사진=조윈)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조윈은 추석 명절을 맞아 암 예방 영양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이 프로모션은 암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하이비앤디의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되며, 3개월분(3박스)을 무료로 보내드린다.

조윈은 제휴 병원에서 암환자에게 처방되는 천연항암제 '운비제'를 개발하여 많은 병원들을 통해 처방을 하고 있으며 최근 ‘설포라판’이라는 브로콜리 새싹에서 추출한 항암 물질로 전국 15개 병원에서 관찰임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암치료에 특화된 물질과 함께 암세포 사멸과 면역력을 올리는 고함량 비타민 하이비앤디를 보조제로 사용하면서 임상적으로 치료에 큰 효과를 보게 되어 이번  암예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 제품의 암 예방 효과를 실제로 검증하기 위해, 3년 후 복용하지 않은 동일 연령의 그룹과 암 발생 비율을 조사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 선물 무료 배송 서비스는 링크를 통해 수신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포장 및 발송비는 만원이며, 본사 보유분이 소진될 때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조윈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승철 상무는 "이번 추석에 고마운 분들께 부담 없이 건강을 선물하길 바라며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며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 폼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  https://forms.gle/qUSivLVbCjq2Py5R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