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경영 50년 꼬리곰탕 양평옥, 영종도에 식당 개장"
"식당 경영 50년 꼬리곰탕 양평옥, 영종도에 식당 개장"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09.12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옥의 메인메뉴 꼬리곰탕
양평옥의 메인메뉴 꼬리곰탕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식당 경영 50년을 넘는 꼬리곰탕인 양평옥이 영종도에 새로운 점포를 개장한다. 양평옥은 고급진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으로 한국 음식문화를 대표하는 식당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그들의 성공적인 사업 확장은 수많은 음식점들을 관리하는 사장 표대성의 노력에 기인한다.

꼬리곰탕
꼬리곰탕

사장 표대성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그는 맛있는 음식과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는 것이 결국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강조했다. 양평옥을 운영하면서 기본적인 요리 원리를 고수하며 시슬과 같은 모든 요리 재료를 직접 선택한다고 밝혔다.

이는 음식의 품질과 맛을 보증하며,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다.

또한, 사장 표대성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꼬리곰탕 한상
양평옥 

그는 직원들에게 적극적인 응대와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도록 지시하고 있다. 또한, 매출증대를 위해 예약서비스, 포장서비스, 배달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양평옥의 영종도 개점은 그간 대형 레스토랑 체인들의 독점적인 시장을 뚫고 한국 음식을 새로운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영종도는 해양 문화와 관광지로 유명한 지역으로, 꼬리곰탕을 포함한 한국 음식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상
한상

양평옥은 이를 기회로 삼아 한국 음식문화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목표에 대해 사장 표대성은 꾸준한 성장을 추구하며 양평옥을 한국 대표 꼬리곰탕 전문점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국내외 시장 탐색과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맛과 서비스를 고려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Bedited by OpenAI. 선호를 충족시킬 것이다. 양평옥의 영종도 개점은 한국 음식문화의 대표적인 식당의 새로운 도약이며, 사장 표대성의 영리한 경영 전략과 열정, 기술력의 결정적인 증명이다.

이를 통해 양평옥은 한국 음식의 맛과 멋을 전 세계로 알리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평옥은  인천 중구 용유서로172번길 28 3동 1층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