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5주년 祝辭] 인천광역시 중구청장 김정헌
[“영종뉴스” 창간 5주년 祝辭] 인천광역시 중구청장 김정헌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05.24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창간 5주년 행사는 2023년5월30일(화) 16시에 운서역 1번출구에 위치한 골든튤립호텔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영종뉴스, 김정헌 인천중구청 인터뷰 가져
영종뉴스, 김정헌 인천중구청 인터뷰 가져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영종뉴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경원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불철주야 시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힘쓰고 있는 기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자 합니다.

영종뉴스는 창간 이래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영종국제도시 발전에 이바지해왔습니다. 또한 지역 이슈의 빠른 전달을 통해 독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제4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에서 지역 언론 공헌 대상을 받는 등 타의 모범이 되며 지역 언론이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깊이 있는 시선으로 지역 현안을 파악하고,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으로서 역할을 다해주기를 기대합니다.

인천 중구 역시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도시’ 실현을 위해 지역 언론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역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영종국제도시가 첨단 미래산업과 문화·관광이 공존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처럼 변함없이 구정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제언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15만 인천 중구 구민들을 대표해 영종뉴스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5년에도 더욱 빛나는 언론매체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하며 영종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광역시 중구청장 김 정 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