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2018년 가을 축제 추천 서산국화축제 홍보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2018년 가을 축제 추천 서산국화축제 홍보 팸투어 실시
  • 임우석 기자
  • 승인 2018.11.01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임우석 기자]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충남 서산시(시장 맹정호)와 함께 ‘국화꽃향기와 함께하는 서산여행’을 테마로 한 팸투어를 27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수요일은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제 21회 서산국화축제’가 개최된 27일 서산9경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 및 축제를 탐방하기 위해 여행작가, 여행매거진 기자, 여행전문 블로거 등을 초청해 뜻깊은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팸투어는 올 가을 관광하기 좋은 서산9경 관광지와 전국에서 손꼽히는 화훼 단지로 부상하는 고북면의 ‘서산국화축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국화꽃 향기와 함께하는 서산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가을 추천 관광지인 개심사, 마애여래삼존상, 해미읍성 등 서산9경을 답사하고, 과학딸기농장에서 딸기 와인 만들기 체험과 서산국화축제장에서 국화꽃 관람과 식용국화 따기, 국화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서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마다 멋지게 물든 단풍과 올해로 21회째인 서산국화축제를 통해 가을을 흠뻑 느낄 수 있었다. 이에 가을을 맞이해 수도권에서도 가까운 서산을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지자체 인허가 데이터를 활용한 농어촌 숙박, 맛집, 체험, 여행정보를 제공하며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차별화된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농가공상품 유통 프리미엄 로컬마켓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