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구립 꿈벗도서관,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독서사진 공모전 개최
인천 중구 구립 꿈벗도서관,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독서사진 공모전 개최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8.10.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인천광역시 중구청이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꿈벗도서관(관장 김태경)이 11월 18일까지 인천 중구 지역주민들의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독서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년 한 도시 한 책 읽기 ‘책 읽는 중구’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사진 공모전은 가족이 함께 독서하는 사진이나 도서관을 이용하는 사진, 올해의 책 선정도서 ‘가족입니까’ 독서 사진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인천 중구의 지역 주민(중구 내 기관 이용자, 재학생, 재직자 포함)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또는 방문을 통해 참가신청서와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10개 작품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수상작은 12월 꿈벗도서관에서 전시한 후, 해당 수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꿈벗도서관은 독서사진 공모전을 통해 한 도시 한 책 읽기 ‘책 읽는 중구’ 사업을 인천 중구 구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의 책 읽는 분위기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독서사진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개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 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출처: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언론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기획홍보팀 맹세원 032-472-8178 꿈벗도서관 032-764-6111 접수 이메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