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계양구, 2022 계양구 송년음악회
인천광역시 계양구, 2022 계양구 송년음악회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2.12.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계양구 송년음악회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2일 계양문화회관에서 2022 계양구 송년음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공연은 계양구립예술단(교향악단, 풍물단, 여성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과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인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정호윤이 함께 다채로운 음악공연을 선보이며 구민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했다.

풍물단의 앉은반 사물놀이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으며, 맑은 목소리의 소년소녀합창단이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나눔, 힐 더 월드(Heal the world)’를 선보였으며, 여성합창단은 ‘바람이 오면, 시간에 기대어, 장밋빛 인생, 붉은 노을’을 불러 감동과 흥겨움을 더했다.

인천광역시 자치구 최초의 구립교향악단은 안토니오 로시니의 ‘도둑까치 서곡’, ‘스케이터스 왈츠’를 선보였으며, 소프라노 강혜정과 테너 정호윤과 함께 오페라 리골레토 중 ‘사랑은 영혼의 태양, 내 마음의 강물, 나를 잊지 말아요’ 등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또 구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며 구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이번 공연이 구민들께 감동과 위로의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문화·예술 분야의 행사를 풍성하게 기획하여 구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