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영 의원, 국정감사를 통해 대한민국 발전과 민생정치 실현을 위해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2022년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배준영 의원, 국정감사를 통해 대한민국 발전과 민생정치 실현을 위해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2022년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2.11.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준영 의원, 국정감사를 통해 대한민국 발전과 민생정치 실현을 위해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배준영 의원,“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채찍질의 의미로 알고 끊임없이 정진할 것”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배준영 의원(국민의힘,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이 국정감사 성과를 인정받아 당이 선정한 ’2022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주호영 원내대표는 “국정감사에서 합리적인 정책대안 제시를 통해 국정감사의 품격을 높이고 대한민국 발전과 민생정치 실현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크므로 이 상을 드린다.”고 밝혔다.

배준영 의원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으로 이번 국정감사에서 국가 경제·재정·조세 정책에 대해 날카로운 시선으로 문제점들을 지적했으며,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정책에 대해서는 조목조목 따져가며 사실을 바로 잡았다.

특히 물가에 대한 당국의 철저한 대책과 함께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여론과 언론의 공감대를 이끌어 냈으며, 정부의 재정개혁과 취약계층과 서민을 위한 정책에 대해 상세히 질의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촉구해 민생경제정책을 바르게 알리는데 힘썼다.

또한 배준영 의원은 부동산 대책과 관련하여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망가진 부동산 시장 현황을 지적하며, 윤석열 정부에서 부동산 시장이 안정적으로 연착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수도권이지만 접경지역이나 인구소멸지역 같이 지방보다 더 열악한 곳은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형 정책을 펼쳐 종부세·양도세 등 부동산 규제를 풀어야 한다고 강하게 촉구하여 추경호 경제부총리의 긍정적인 답변을 이끌어냈다.

끝으로 배준영 의원은 “올해의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참으로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주마가편(走馬加鞭)의 의미로 알고 끊임없이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준영 의원, 2022년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배준영 의원, 2022년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