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 성료
인천 중구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 성료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2.10.21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구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 성료
인천 중구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 성료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 중구 영종동 자생단체 연합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통장자율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10월 20일 경로의 달을 맞이해 관내 70세 이상 혼자 계시는 720명 어르신께 『찾아가는 경로 위안 잔치』를 개최했다.

영종동 자생단체 연합회에서는 어르신에 대한 감사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서한문, 삼계탕, 홍삼 젤리 등의 감사 꾸러미를 만들어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기대하지 못한 큰 선물을 받아 기쁘고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영종동 자생단체 연합회는“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경로위안잔치를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준비한 작은 선물이 어르신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올해도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한 선물을 받았다. 함께 해주신 인천국제공항공사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 또한 힘든 시간을 보내셨는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내준 영종동 자생단체 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 모두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