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전 꼭 확인해야 할 유의사항 및 필수 준비물 공개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전 꼭 확인해야 할 유의사항 및 필수 준비물 공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8.10.2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2018년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은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해온 만큼 시험 전 유의사항을 숙지해야 한다. 원서 접수한 시험장의 위치, 교통편을 미리 확인하고, 시험 당일 오전 9시 전까지 지정된 좌석에 착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을 비롯한 공공기관 발급 신분증, 수험표, 검은색 사인펜을 준비해야 한다. 또한 시험 진행 중에는 통신기기 또는 전자기기를 소지할 수 없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

시험이 며칠 남지 않은 시점에서, 준비물을 꼼꼼히 챙기는 것 만큼 그동안 공부했던 것을 차분히 복습하고 마무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 막바지 준비를 하는 수험생을 위해 ‘3분 벼락치기 마무리노트(PDF)’와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의 시험 마무리 학습을 돕는다고 밝혔다.

‘3분 벼락치기 마무리노트(PDF)’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수로 나오는 내용을 정리한 자료집으로써 시험 직전에 훑어보는 것만으로도 과목별 핵심 내용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해당 자료집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이벤트에서 ‘시험 정답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는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파이널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모의고사로, 2018년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만 엄선하였다. 실제 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했기 때문에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키우고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파이널 모의고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올해 시험 수험표’ 인증만 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정답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일 시험에 대한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전 과목 해설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더하여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을 위해 채점만 해도 수강생 전원에게 △비타 500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