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 중구는 지난 9월24일(토) 영종하늘도시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인인천광역시 중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중구파크골프협회가 이번 대회에는 인천광역시 중구 200명의 선수·임원들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그라운드 골프 동호인의 건강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 생활체육을 활성화해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며 누구나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그라운드골프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오전 10시 국민의례에 이어 김정헌 중구청장, 강후공 중구의회장, 배준영 국회의원, 정원교 중구체육회장 표창장 시상, 김정헌 중구청장 대회사, 강후공 중구의회의, 배준영 국회의원 축사, 정원교 중구채육회장 격려사, 이근형 중구파크골프협회장 환영사, 김정헌 중구청장, 이근형 중구파크골프협회장 선수대표선서 등 개회식이 열렸다.

곧이어 열린 단체전 및 개인전 경기는 코리안 매치 플레이방식으로 진행돼 전국 그라운드골프 동호인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장이 됐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참가 선수 모두가 지금까지 갈고 닦은 기량들을 마음껏 펼치시고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