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해 신협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하여 신협 장학생 선발
신서해 신협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하여 신협 장학생 선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2.08.17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서해 신협, 대학생의 안정적인 학업 여건 마련을 위한 장학금 2백만원 지급
신서해 신협, 지역 행정복지센터 추천을 받아 장학생 선정
신서해 신협
신서해 신협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신서해 신협(이사장 차창훈)은 17일 인천 중구 지역사회 내 사회적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에게 2백만 원의 신협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신서해 신협에서 추진하는 신협 장학금 지원 사업은 인근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대학생이 안정적인 학업 여건을 스스로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수여했다.

이 장학금은 신협 사회 공헌재단으로부터 후원을 받았으며, 장학생은 지역 행정복지센터 추천을 받아 지역사회 내 대학생을 선정했다.
특히, 신협 장학생은 생활 안정 차원의 장학금으로 타 기관 또는 법인의 장학금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여 장학생이 필요한 곳에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신서해 신협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하여 신협 장학생 선발
신서해 신협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하여 신협 장학생 선발

차상훈 이사장은 "신협 장학금을 통하여 지역 인재들이 경제적 걱정 없이 학업에 충실하여 우리 사회 각 분야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잎으로 지역의 발전을 이끌 학생들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서해 신협은 매년 진행하는 장학금 지원을 통해 교육사업과 더불어 독거노인 난방용품 지원, 취약계층 생계자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도 실천하였으며 지역민과의 원활한 교류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