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조윈, 암 환우 대상 암 케어 체험단 1천명 모집
헬스케어 기업 ㈜조윈, 암 환우 대상 암 케어 체험단 1천명 모집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2.06.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표준치료 중단한 암 환우 중 선착순 1천명 모집해 조윈의 암 케어 제품 증정
규소 미네랄 워터 ‘시오200플러스’, 면역 증진 영양제 ‘하이비앤디’ 외 면역 증진과 수면 도움 돕는 영양제 총 4종 제공… 암 환우의 면역력 증진과 활력 개선 통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
제품 체험단 대상 설문 결과 토대로 향후 항암 치료와 예방 위한 폭넓은 산학연 협력 계획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헬스케어 기업 ㈜조윈이 오랜 항암 치료로 체력과 면역력 저하 등 다양한 문제를 겪고 있는 암 환우들의 면역력 향상과 활력 증진을 돕기 위해 조윈의 암 케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대상은 현재 표준치료를 받지 않는 암 환우 중 조윈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한 1천 명이며, 선정된 체험단에는 조윈의 암 케어 제품 총 4종(60만원 상당)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제품은 조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규소 미네랄 워터 ‘시오200플러스’, 나이아신(비타민B) 일일 권장량 30배 이상 함유와 비타민D로 면역력 강화 및 골다공증 발병 감소를 돕는 면역 증진 영양제 ‘하이비앤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13가지가 함유되어 혈행, 뼈, 관절, 연골, 장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미라케어’,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마이드림티’ 등이다.

체험단은 6월 28부터 7월 27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조윈의 암 케어 제품 체험 후 관련 설문에 참여하게 된다. 조윈은 해당 설문 조사 데이터를 토대로 향후 국내외 기업 및 연구소와 산학연 협력 및 제휴를 맺고, 암 환우를 위한 토탈케어 솔루션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조윈 유연정 대표(의학박사)는 “2020년 기준 국내 암 유병자수가 220만명에 달하고, 6분 30초에 한 명씩 암으로 사망한다는 통계가 있을 만큼, 암은 우리 가까이에 있는 흔한 질병이 되었다”며, ”여러가지 이유로 암 치료를 멈춘 많은 암 환우들이 이번 체험단 활동에 참여하고 조윈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면역력 개선과 건강 회복, 활력 증진에 도움 받아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조윈은 마음치유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암 환우들의 삶의 질 개선과 케어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이 중 특히 천연항암제 ‘운비제’는 지난 2년여간 4기/말기암 환자들을 대상으로 조윈의 제휴 한의원 및 암전문 요양병원등에서 처방을 해오고 있다. 조윈은 암치료라는 특이점을 활용하여 이미 대한약전 외 생약규격집에 등재되어 있는 견운모의 장점을 활용하여 패스트 트랙으로 3년에서 5년 사이에 천연물 신약 개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국내 리딩 CRO 신약개발 전문회사와 NDA를 맺고 광물성 한약을 소재로 한 새로운 암치료제로 도약을 준비중이다.

최근에는 충남 충주 소재 아침편지문화재단(이사장 고도원)과 천연 생약 치료제로 쓰이는 ‘견운모’를 활용한 항암식품 개발 및 농작물 생산∙유통 사업을 본격 시작하고, 향후 항암 대체식 개발을 위해서도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