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재선 출마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재선 출마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2.04.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항문화 미래도시 사람사는 복지중구 완성할 것”
- “ ‘인천 중구’ 브랜드 가치 높이고 실질적인 주민자치 실현” 약속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재선 출마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재선 출마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더불어민주당 홍인성 인천 구청장이 오는 6월 지방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재선 도전 의지를 밝혔다.

홍인성 구청장은 21일 오후 2시 인천 중구청 기자 브리핑실에서 진행한 출마선언 기자회견에서 “민선 7기에 시작한 ‘개항문화 미래도시 사람사는 복지 중구’를 완성하여 인천의 중심이자 대한민국과 세계를 잇는 ‘인천 중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실질적인 주민자치를 실현하고자 민선 8기 중구청장에 출마를 선언한다.”며 재선 도전을 공식화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중구 제2청사 개청과 제3연륙교 착공, 청소년수련관 준공, 무의지역·삼목항·덕교항 어촌뉴딜 300사업을 진행하는 등 구민과의 약속인 민선 7기 공약을 실천하였다.”며 민선 7기 구청장 재직시 성과를 강조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3년 동안 역대 구청장 중 최대인 6,729억 원의 국비와 시비를 확보하여 생활인프라를 건설하고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투입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민선 7기 중장기 대형사업인 상권르네상스 사업과 영종국제도시 복합공공시설 건축, 어촌뉴딜300사업, 내항1 · 8부두 재개발사업 등을 마무리하고, 연안동 도시재생활성화 및 종합발전계획을 수립하여 ‘개항문화 미래도시 사람사는 복지중구’를 완성할 것” 이라며 “인천 중구를 동북아 최고의 해양 · 역사문화 관광의 도시로 건설하여 브랜드 가치가 높은 도시를 만들 것” 이라고 약속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별도의 식순 없이 출마선언문을 낭독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한 후 지지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마무리했다.

현)민선7기 홍인성 구청장은 노무현정부 청와대 행정관, 박남춘 국회의원 보좌관과 19대 대선 문재인후보 중앙선대위 조직관리팀장을 역임했다. 인하대 법학사와 인천대 사회복지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