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김만배, 제2의 김대업...윤석열과 관련 없어 녹취 까라”
안상수 “김만배, 제2의 김대업...윤석열과 관련 없어 녹취 까라”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2.02.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안상수 국민의힘 인천공동총괄선대위원장이 2일 김만배 녹취록 관련 “제2의 김대업 사태를 우려했을 뿐”이라며 “근거가 부족하니 거기에 끼워 맞추기 식으로 나를 끌어들이지 말라”고 비판했다.

안 위원장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김만배의 거짓 발언 하나로 본질 흐리기 말라. 핵심은 대장동 수천억 원에 달하는 돈의 행방과 이재명”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재명과 민주당이 거짓말 덮어씌우기로 선거 막판에 국민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는 취지로 말한 것”이라며 “전혀 사실과 다른 보도가 나가고 있다”고 했다.

이어 “윤석열 후보가 직접 김만배를 잘 모른다고 했고, 집을 팔아서 실제 이득 본 게 없는데 무슨 관련을 짓나”라며 “물타기로 정작 대장동의 몸통인 이재명은 감춰버리고, 겨우 거짓말 하나로 윤 후보에 다 뒤집어씌워 본말전도에 빠진 꼴”이라고 강조했다.

▲2022-0201(화) 윤석열 후보 강화 방문
▲2022-0201(화) 윤석열 후보 강화 방문

안 위원장은 “내가 대장동의 40배인 송도를 개발해 봐서 다 안다. 절대 시장이 개발 특혜 비리를 몰랐을 리 없다. 도시 개발할 때는 시장의 구체적 컨펌 없이 절대 불가능하다”며 “근데 이제명 후보가 모른다? 완벽한 거짓말이거나 멍청하거나 둘 중 하나다. 거짓말쟁이나 멍청한 정치인이 대통령이 될 순 없지 않은가?”라고 적었다.

또한 “이재명 후보가 결재한 대장동 서류가 공개될까봐 TV 토론 못 한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거나 해명 하라”고 촉구했다.

안 위원장은 “민주당, 지금 캠프 내에 다들 진 선거라며 암울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많이 급하신가 보다”라며 “구질구질하게 쓸데없는 짓 하지 말고 마지막이라도 국민들에게 진실한 모습으로 사죄하라”고 했다.

끝으로 “어차피 정권교체 후 당신들은 이재명 후보 말 따라 다 같이 버스타고 감옥행”이라며 “지금이라도 눈물 흘리며 감형 호소하는 게 낫지 않겠나?”라고 덧붙였다.

 입장문 전문

김만배의 거짓 발언 하나로 본질 흐리기 말라. 핵심은 대장동 돈의 행방과 이재명. 녹취 전부 까라.

내가 당시 김만배와 윤석열 후보를 언급했던 건 제2의 김대업 사태를 우려해서지, 서로 관련 있다는 얘기가 아니지 않나.

이재명과 민주당이 거짓말 덮어씌우기로 선거 막판에 국민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는 취지로 말한 것이다. 내가 관계에 대해 무엇인가를 안다는 식으로 매도하지 말라. 전혀 사실과 다른 보도가 나가고 있다.

이회창 후보 때 음모, 공작으로 얼마나 큰 충격이 있었나. 대선이 끝나고 나서야 거짓이었다고 밝혀졌다. 그만큼 허위 사실 덮어씌우기가 얼마나 위험하고 악행인지 말하려고 한 것뿐이다. 김만배로 인해 다시는 그때의 일이 일어나면 안 된다.

윤 후보가 직접 김만배를 잘 모른다고 했고, 집을 팔아서 실제 이득 본 게 없는데 윤 후보와 무슨 관련을 짓나? 근거가 부족하니 거기에 끼워 맞추기 식으로 나를 끌어들이지 말라.

지금 물타기로 정작 대장동의 몸통인 이재명은 감춰버리고, 김만배의 거짓말 하나로 윤석열에 다 뒤집어 씌워 본말전도에 빠진 꼴. 본질 흐리려고 처음엔 곽상도 개평 가지고 난리 치더니 이제는 윤석열 연관 지어 말도 안 되는 소리 말라. 핵심은 대장동 수천억의 개발이익, 돈이 어디로 갔냐이다.

내가 대장동의 40배인 송도를 개발해 봐서 다 안다. 절대 시장이 개발 특혜 비리를 몰랐을 리 없다. 도시 개발할 때는 시장의 구체적 컨펌 없이 절대 불가능하다. 근데 이재명 후보가 모른다? 완벽한 거짓말이거나 멍청하거나 둘 중 하나다. 거짓말쟁이나 멍청한 정치인이 대통령이 될 순 없지 않은가?

이재명 후보가 대장동 관련 10여 개의 서류를 결재했다고 이종배 의원에게 제출되지 않았나. 지금 결재서류를 공개할까 봐 TV 토론을 못 한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거나 해명 하라.

민주당, 지금 캠프 내에 다들 진 선거라며 암울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많이 급하신가 보다.

구질구질하게 쓸데없는 짓 하지 말고 마지막이라도 국민들에게 진실한 모습으로 사죄하라. 어차피 정권교체 후 당신들은 이재명 후보 말 따라 다 같이 버스타고 감옥행이다. 지금이라도 눈물 흘리며 감형 호소하는 게 낫지 않겠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