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험금융 KY지사 솔루션지점, 크리스마스 맞아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따듯한 선물꾸러미 전달
㈜한국보험금융 KY지사 솔루션지점, 크리스마스 맞아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따듯한 선물꾸러미 전달
  • 남기호 기자
  • 승인 2021.12.2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남기호 기자] ㈜한국보험금융 KY지사 솔루션지점(지점장 김동하)은 23일 보육원 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인천 동구에 위치한 보라매보육원(원장 우치호)에 물품 100여개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솔루션지점은 코로나19로 힘든 2021년을 보낸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장갑, 손소독제, 학용품세트, 자전거, 장난감 등 100여개의 물품을 준비하여 전달하였다.

오늘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김동하 지점장과 우치호 원장을 비롯하여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동하 솔루션지점 지점장은“보육원 친구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을 통하여 올해 힘들었던 마음을 털고 신년을 맞이하면 좋을 것 같아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를 하였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사회복지기관에 후원활동을 활발하게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보험금융 KY지사 솔루션지점은 지난 11월 30일에 개업식 때 받은 쌀화환 10kg 10개를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검단노인복지관에 기부하는 등 활발한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