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변함없는 따듯한 마음! 영종섬 회센터, 영종1동에 김치 전달
인천 중구, 변함없는 따듯한 마음! 영종섬 회센터, 영종1동에 김치 전달
  • 이영옥 기자
  • 승인 2021.12.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이영옥 기자] 영종도 구읍뱃터에 위치한 영종섬 회센터(대표 강문승)는 지난 17일 연말 이웃돕기 물품으로 김치 30박스를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무섭)에 기탁했다.

2019년부터 매년 연말 영종1동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고 있는 영종섬 회센터는 올해에도 변함없는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갔다.

기탁식에 참석한 강문승 대표는 “지역주민에게 받은 정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은 마음으로 매년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며 “이러한 나눔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데 보탬이 되고, 행복한 하늘도시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이무섭 영종1동장은 “꾸준한 나눔이 무엇보다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매년 꾸준히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하신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며 화답했다.

기탁된 김치는 관내 홀몸어르신, 노인부부가구 등 취약계층 30가구에게 가정방문을 통해서 전달될 예정이다.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자원을 발굴하고 있으며, 기부자는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금된 후원금품은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 진다.

[기부 문의: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032-760-6370)]

변함없는 따듯한 마음! 영종섬 회센터, 영종1동에 김치 전달
변함없는 따듯한 마음! 영종섬 회센터, 영종1동에 김치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