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영종동 자생단체연합회와 함께하는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실시
인천 중구, 영종동 자생단체연합회와 함께하는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실시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1.10.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
영종동 찾아가는 경로위안잔치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인천 중구 영종동 자생단체연합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통장자율회, 새마을부녀회)는 경로의 달을 맞아 관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찾아가는 경로 위안 잔치』 일환으로 지난 26일 감사 꾸러미를 전달했다.

영종동 자생단체연합회 회원들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어르신에 대한 감사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서한문, 삼계탕, 홍삼 젤리, 마스크 등의 감사 꾸러미를 전했다.

이날 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생각지 못했는데 큰 선물을 받은 느낌이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종동 자생단체연합회는“어르신들을 위해 자생단체연합회가 힘을 모아 이런 행사를 가지게 되어 뜻깊고 뿌듯하다”며“인천공항공사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한 선물을 받게 되었다. 함께해주신 인천공항공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세원 동장은“도시와 농촌이 혼재되어 있는 영종동의 특성상 인구 대비 어르신들의 비율이 적지 않다”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