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우경원 대표 "창간 인사드립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대표 "창간 인사드립니다"
  • 영종뉴스
  • 승인 2018.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창간 인사를 직접 만나뵈면서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대표
영종뉴스 우경원 대표

독자 여러분, 영종도 인천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영종뉴스 우경원 대표 입니다.

오늘, 영종뉴스가 창간했습니다.

영종뉴스는 인터넷뉴스부터 시작하여 지면뉴스로 발전을 계획하고, 오랬동안 준비하여 오늘 바로 인터넷뉴스 <영종뉴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영종도는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이 있는 지역으로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모범이 되고 대한민국 대표성을 가진 아주 특별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지금, 영종도의 많은 시스템이 이러한 대표성에 많이 부족합니다. 

<영종뉴스>는 현재 영종도 내 부족한 부분을 찾아서, 지역주민 여러분과 영종도를 찾아 주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지역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종뉴스>는 언론이 추구해야할 공정성을 바탕으로 독자 여러분과 서로 소통하며 지역주민에게 사랑받는 소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영종뉴스>는 지역주민을 포함하여 영종도 내 모든 기업과 상가, 그리고 영종도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소통의 장 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영종뉴스>는 인천국제공항의 다양한 소식과 여러 항공사 및 관계사들의 신속한 소식을 다양한 루트를 이용하여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밤낮으로 변화가 많고, 특히 미세먼지로 매우 힘든 이 때, 건강하시고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