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비, 영종1동 한부모 가정에 사랑의 쌀 600kg 전달
㈜에스디비, 영종1동 한부모 가정에 사랑의 쌀 600kg 전달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1.07.2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디비, 영종1동 한부모 가정에 사랑의 쌀 600kg 전달
㈜에스디비, 영종1동 한부모 가정에 사랑의 쌀 600kg 전달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에스디비(회장 방한봉)는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쌀 10kg 60포를 영종 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무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영종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방한봉 회장과 이성태 중구의회 의원, 푸르미 봉사단(대표 김정은)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영종국제도시에서 '스카이에비뉴"라는 브랜드로 상업시설, 호텔, 아파텔 등 다양한 개발업을 수행하고 있는 ㈜에스디비 방한봉회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이웃돕기 물품 전달 의사를 푸르미 봉사단을 통해 밝혔다. 김정은 단장은 홀로 벌이를 하며 자녀를 양육하는 한 부모 가정의 어려움을 기부자 측에 전달해 관내 한 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60포의 쌀을 전달했다.

방한봉 회장은 “가난한 유년 시절을 잊을 수 없어 평소 어려운 사람을 만나면 그냥 지나치지 못했다”며 “하늘도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 대해 도울 방법을 찾던 중 이성태 중구의회 의원과 푸르미 봉사단의 김정은 단장을 통해서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로 연계할 수 있었으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무섭 영종 1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지친 이 시기에 우리 주변의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전달해 주신 물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영종 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한 부모 가정 60가구에게 배부했으며 ㈜에스디비는 앞으로도 영종동·운서동·용유동에 사랑의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