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중구 농업협동조합 유건호 조합장
영종 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중구 농업협동조합 유건호 조합장
  • 영종뉴스
  • 승인 2021.05.1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건호 인천 중구 농협 조합장
유건호 인천 중구 농협 조합장

안녕하십니까? 중구 농업협동조합 유건호 조합장 인사드립니다.

영종 뉴스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은 정보화시대에 중요한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이며, 특히 영종 뉴스와 같은 지역신문은 우리 지역만의 특수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중요한 소식통입니다.

이러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기 위하여 지난 3년간 영종 뉴스가 누구보다 발 빠르게 뛰고 계셨음을 잘 알고 있으며 수고하시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존경의 말씀을 보냅니다.

21세기가 시작될 무렵 인천국제공항 개항으로 하늘길이 열리고 우리 지역은 많은 변화와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하늘, 땅. 바다가 어우러지는 변화, 발전의 모습을 만들어 가고 있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추어 영종 뉴스는 지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습을 만들고 소통의 장을 열어 가는데 많은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잠재가치가 더 큰 영종 뉴스이기에 앞으로도 언론의 사명감을 대전제로 지역의 혁신과 발전, 그리고 소통을 통한 주민의 화합을 위해 애써주실 것을 감히 당부드립니다.

우리 중구농협 역시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는 지역 금융기관으로서의 소임을 충실히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영종 뉴스의 창간 3주년을 중구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 모두가 축하드리며, 우리 지역뿐 아니라 인천의 독자들에게 믿음과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