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상임회장 전 병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영종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상임회장 전 병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 영종뉴스
  • 승인 2021.05.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자치시대, 민심(民心)을 전달하는 바른 언론의 역활 당부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 상임회장

자랑스러운 우리 지역 영종도의 정론(正論)인 영종뉴스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영종지역 주민의 목소리와 진실 된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경원 대표님을 비롯한 영종뉴스 임직원 및 관계자 여러분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영종뉴스는 영종도내 곳곳에서 각종 사건과 이슈를 직접 발로 뛰며 지역의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며 영종도의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또한, 중립적인 보도와 일관성 있는 기사 전달로 영종지역의 건전한 여론을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으로 영종뉴스는 인천. 영종지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언론사 중 하나로 발돋움했습니다.

지역과 주민을 잘 아는 신문, 그래서 ‘지역신문’은 지방자치 동반자입니다.

지역사회와 지방자치단체, 중앙정부와 국회를 연결하는 소중한 소통 창구로서 작용하고 있습니다.

책임과 권한이 커지는 지방정부를 견제하고 지역주민을 대변하는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 역시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3년 간 이러한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온 「영종뉴스」가 다가오는 자치분권시대에는 지방자치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영종뉴스가 우리 영종지역의 대변인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 언론만이 낼 수 있는 목소리, 지역 현안에 대한 지혜를 더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영종뉴스>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영종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14일 상임회장 전병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