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조광휘
영종뉴스 창간 3주년 축사 -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조광휘
  • 영종뉴스
  • 승인 2021.05.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조광휘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조광휘

[영종뉴스 영종뉴스 ] 안녕하십니까! 중구 영종국제도시를 지역구로 두고 있는 인천광역시의회 조광휘 의원입니다.

2018년 5월 30일 창간이래 영종국제도시의 각종 이슈를 직접 발로 뛰며 살아 있는 뉴스를 전달하고 있는 영종뉴스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귀사는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보도를 언론의 사명으로 삼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귀사의 임직원들이 그간 보여준 열정과 노력이 오늘날 귀사가 신뢰받는 전문매체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특히, 영종뉴스는 정치, 경제 분야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 내 각종 문화 행사에도 중추적인 활동을 하면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의 전달과 건전한 비판을 통하여 시민들이 요구하는 언론사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종합언론사입니다.

이에 인천시의회 인천공항경제권발전 특별위원장으로서 영종뉴스의 우경원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영종뉴스가 정보전달자로서 독자들의 목마름을 해갈하는데 일익을 담당해 주시길 바라며, 국내외적 이슈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 및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미래의 발전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종합언론사로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