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광역시 저소득층 장학 후원금 전달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광역시 저소득층 장학 후원금 전달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1.04.0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기부금 등으로 후원금(2,320만원) 조성, 미래 인재 힘찬 응원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광역시 저소득층 장학 후원금 전달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광역시 저소득층 장학 후원금 전달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식회사(대표이사 전영봉)는 지역사회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하여“2021년 신공항 하이웨이(주) 미래 인재 육성 장학 후원금”을 4월 8일 인천광역시 서구청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ㅛ

이날 전달식 행사에는 전영봉 신공항하이웨이(주) 대표이사와 이재현 인천광역시 서구청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 후원금 2,320만원은 인천광역시 서구 관내 한부모 가정, 저소득층 등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중·고등학교 모범학생들과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공항하이웨이(주)는 2012년부터 인천광역시 서구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 인재 육성 장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영봉 신공항하이웨이(주)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광역시의 우수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도록 성금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더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동차 사고 유자녀 돕기 장학금 지원, 농촌 일손 돕기 봉사 활동, 겨울철 취약 계층 김장 지원, 사랑의 쌀 무료배식 행사 후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