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성 중구청장, 영종국제도시 DOBI E&M 엔터인 먼트 소속 걸그룹 제이 니즈(J.niz)를 만나 지역 문화발전에 함께 나가기로
홍인성 중구청장, 영종국제도시 DOBI E&M 엔터인 먼트 소속 걸그룹 제이 니즈(J.niz)를 만나 지역 문화발전에 함께 나가기로
  • 석금아 기자
  • 승인 2021.01.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석금아 기자] 홍인성 중구청장은 지난 1월 12일 중구 2청에서 영종국제도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DOBI E&M 엔터인 먼트 소속 걸그룹  제이 니즈(J.niz)를 만났다.

이날, 이상미 대표와 부대표 박태웅 그리고 걸그룹 제이 니즈(J.niz)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문화발전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중구 내 행사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지역 발전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인성 중구청장, 영종국제도시 DOBI E&M 엔터인먼트 소속 걸그룹  J.NIZ 를 만나 지역 문화발전에 함께 나가기로
홍인성 중구청장, 영종국제도시 DOBI E&M 엔터인먼트 소속 걸그룹 제이니즈(J.niz) 를 만나 지역 문화발전에 함께 나가기로

홍 청장은 이제 탄생한  걸그룹 제이 니즈(J.niz)를 축하면서는 코로나 시기를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SNS에 안티 세력은 항상 존재하니 응원해 주는 팬을 생각하면서 이겨 내길 바란다고 밝히면서, 많은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만들어 갔다.

이날 이상미 대표는 2집을 위해서 영종국제도시에 살고 있는 주민 대상으로 걸그룹 멤버 (연습생)을 영종 뉴스와 함께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에 홍 청장님의 응원을 바란다고 전하면서, 영종국제도시에 끼 많은 친구들이 많을 것이라 믿고 있다고 전했다.

제이 니즈(J.niz) 구성 멤버는 태은(23) 메인 댄스 및 서브보컬 리더, 소엽(22) 메인보컬 (MBC 드라마 만나지 마요 OST&트랙), 리타(23) 메인 댄스 및 래퍼 (중국 프로듀서 참여), 수아(18) 래퍼 & 보컬 (SM 모델 에이전시 모델 활동)으로 구성되어 데뷔 준비 중이다.

이날 영종 뉴스 우경원 대표도 지역 문화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DOBI E&M 엔터인 먼트를 적극적으로 도와 영종국제도시의 끼있는 걸그룹 멤버 발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시간을 내어서 본청에서 다시 만나자고 전하면서 짧은 만남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