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운영총무위원장 강후공] 존경하는 14만 구민 여러분!
[신년사-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운영총무위원장 강후공] 존경하는 14만 구민 여러분!
  • 영종뉴스
  • 승인 2020.12.3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원 강후공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운영총무위원장 강후공

존경하는 14만 구민 여러분!

희망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수월하게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2020년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 전세계적 유행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한 해 였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구민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힘써오신 모든 분들게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제8대 중구의회는 지난 2년 반 동안 미흡한 부분도 있었지만 항상 구민 여러분의 행복을 최선으로 생각하며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진하며 민의의 대변자로서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구민의 다양한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 현실에 부합하는 정책과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집행기관과의 협력은 물론 견제와 균형을 통해 올바른 지방자치를 구현해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원칙을 준수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추진해감으로써 구민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고 민의를 정확히 대변할 수 있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구민 복리증진만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중구의회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신축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희망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 1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운영총무위원장 강 후 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