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조광휘 인천시의원 겸 공항경제권 발전 특별위원장] 존경하는 영종국제도시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년사-조광휘 인천시의원 겸 공항경제권 발전 특별위원장] 존경하는 영종국제도시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영종뉴스
  • 승인 2020.12.3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영종국제도시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의회 조광휘 의원입니다.

희망찬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평화와 풍요를 상징하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한 해였습니다.

하지만, 주민 한분 한분의 노력이 하나가 되어 우리는 희망을 만들어 가고 있고 지금처럼 모두가 힘을 합친다면 소중한 일상을 반드시 되찾아 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조광휘 인천시의원 겸 공항경제권 발전 특별위원장
조광휘 인천시의원 겸 공항경제권 발전 특별위원장

 

작년 한 해 저도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하반기 기획행정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코로나19 사태 대응과 지역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더 열심히 뛰며 좋은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영종국제도시와 인천의 오랜 염원이었던 제3연륙교 사업이 지난달 첫 삽을 뜨며 인천의 새로운 도약의 출발점을 열었고, 삼목항 어촌뉴딜 300사업 선정, I-MOD버스 국비공모사업 유치, 자전거 도로와 둘레길 조성, 체육시설, 기반시설 확충 등 영종~신도간 평화도로다리 건설도 차질없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특히 2018년 제8대 시의회 개원 시작부터 항공기재난 및 해외감염병대응 영종국제도시 국립종합병원 건립을 중점 추진해 오며 코로나19로 인한 항공산업 침체와 관광객 축소로 큰 피해를 입은 영종국제도시를 비롯한 중구 지역 위기 대응을 위해 정부에 고용위기지역 지정, 부동산조정지역 해제를 촉구하였고, 공항철도 영종지역 수도권통합환승 할인, 서울9호선 공항철도 직결사업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서도 주민과 함께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항공MRO산업과 PAV 등 공항 및 항공산업 발전 등 포스트코로나 시대 인천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인천공항경제권 조성을 위해 지난해 9월 인천공항경제권발전 특별위원회를 발족되었고 위원장으로 선임되었습니다.

올해에도 영종국제도시와 인천의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쓰며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위기를 극복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나갈 것입니다. 시민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신축년 새해는 시민분들 모두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희망의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항상 소통하며 늘 함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