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배준영국회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종 주민 여러분!
[신년사-배준영국회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종 주민 여러분!
  • 영종뉴스
  • 승인 2020.12.3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종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배준영입니다.

2021년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신축년(辛丑年),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 힘이 넘치는 소의 기운을 받아, 새해는 여러분 삶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국민의힘,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배준영
국민의힘,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배준영

 

지난해 어려움 속에서도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주신 덕분에 값진 성과를 거뒀습니다. 영종의 숙원사업이자 제 총선 1호 공약 ‘제3연륙교’가 드디어 첫 삽을 떴습니다. 지면을 빌려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영종순환도로 전 구간을 연결하는 미단시티 진입도로 공사를 비롯해 2021년 영종·중구 예산 및 특별교부세 등을 총 639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공항철도 환승할인 확대, 공항철도-서울9호선 직결 연결, 하늘1중 신설, 영종종합병원 건립 등 약속드린 일을 가시화하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밖에도 인천국제공항에 MRO(항공정비)단지를 조성하고, 산업·경제·문화가 어우러진 ‘공항 경제권’을 조성하려는 취지의 <인천공항공사법 개정안>을 1호 법안으로 발의했고, 진전을 이루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약속드렸던 일들 꼭 이뤄서 여러분의 힘이 되고 희망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한 한 해 보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민의힘,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배준영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