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의회, 조광휘 시의원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수상
인천광역시의회, 조광휘 시의원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수상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12.2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광역시의회 인천공항경제권발전 특별위원회 조광휘 위원장(중구 제2선거구: 영종국제도시)이‘2020 지방의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공약 이행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인천광역시의회 인천공항경제권발전 특별위원회 조광휘 위원장
인천광역시의회 인천공항경제권발전 특별위원회 조광휘 위원장

사단법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의회 역량강화 및 주민 신뢰기반 구축을 위해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공약이행과 좋은 조례 분야로 나누어 매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그 중 공약이행 부문은 선거공보에 제시한 공약의 완료비율과 주민소통 활동에 대한 종합평가로 이루어졌다.

조광휘 의원은 8대 의회 동안 제3연륙교 건립, 공항철도 영종지역 환승 할인, 영종국제도시 내 종합병원 건립, 인천공항경제권 조성, 경제자유구역 해제지역 기반시설 확충, MRO, PAV 산업 육성 등 영종국제도시의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요 공약 사업 이행을 위해 노력해왔다. 아울러, 공약 이행 과정에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과 활발한 주민 소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광휘 의원은 “그동안 주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노력들을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쁜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주요 현안 사업의 해결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며,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제 위기를 극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