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영종공감복지센터, 취약계층가정 및 저소득어르신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 및 정서지원 키트 전달
인천 중구, 영종공감복지센터, 취약계층가정 및 저소득어르신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 및 정서지원 키트 전달
  • 석금아 기자
  • 승인 2020.11.13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석금아 기자] 영종공감복지센터에서는 11월 13일(금) 영종지역 내 취약계층가정 및 저소득어르신 231명에게 코로나19극복을 위해 방역물품 키트와 정서지원 키트를 전달하였다.

개인방역 강화를 위한 방역키트에는 KF94마스크, 덴탈마스크, 마스크스트랩, 살균티슈, 손 소독제, 천연 라텍스 장갑이 담겨 있으며, 정서지원 키트에는 심리적 안정을 줄 수 있는 색칠놀이 세트로 구성 되었다.

방역물품 키트와 정서지원 키트
방역물품 키트와 정서지원 키트

이번 키트전달에서 용유지역과 무의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들까지 포함하여 전달을 하였으며, 키트를 전달받은 정00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아직은 외부활동이 어려워 답답했는데 색칠놀이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사업을 진행한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정 센터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전달해 드린 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영종공감복지센터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영종공감복지센터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방역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