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통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통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11.10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종도 인기 관광지 추천하고 스타벅스 커~몬!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사장 전영봉)는 고속도로 개통 20주년을 맞아 “세계를 이어가는 20년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슬로건을 내걸고 전 국민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서울 도심에서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영종도, 무의도 및 근처 섬들의 인기 관광지를 선정하여 고객들의 추천을 받아 2020년 최고의 관광지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떠오르게 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일 200명을 선정하여 20일간 4,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또한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식사권, 메리어트 호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이벤트 기간 : 11월 11일 ~ 11월 30일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하여 선정된 2020년 최고의 인기 관광지를 관광지 안내 지도로 제작하여 영종도, 무의도 및 주변 섬들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여행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 휴게소에 고객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 느린 우체통을 설치하여 2021년의 소망을 편지에 담아 넣으면 1년 뒤 우편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느린 우체통 편지 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하루 선착순 200명씩 영종대교 휴게소 내 선셋라운지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하루 100명에게는 노을 풍경 등을 배경으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 한다.

※ 이벤트 기간 : 11월 27일 ~ 12월 20일(매주 금·토·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는 2000년도에 개통되어 인천국제공항과 수도권을 편하고 빠르게 이어주는 대한민국 관문도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전영봉 사장은“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년의 추억을 나누는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고객감사 이벤트 참가 : http://hiway21eve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