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마스크 보급 캠페인 전개
소상공인연합회, 마스크 보급 캠페인 전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10.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연합회 사진제공=소상공인연합회, 마스크 보급 캠페인 전개)
(소상공인연합회 사진제공)소상공인연합회, 마스크 보급 캠페인 전개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직무대행 김임용)는 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영덕, 이하 비즈니스조합)과 20일 코로나 19 조기 종식을 위한 마스크 보급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비즈니스조합 협력사인 국내 유수의 마스크 제조업체들로부터 상호협력 관계를 통해 공급받은 기능성 마스크를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에게 염가로 보급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20일 소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임용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직무대행, 전희복 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 상임고문과 ‘힘내라 소상공인’ 마크 부착 기능성 마스크를 판매하는 ㈜마짱코리아, 마짱유통 김교천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비즈니스조합측이 상호협력 관계를 통해 공급받은 ㈜마짱코리아사의 ‘힘내라 소상공인’ 마크 부착 기능성 마스크, 케이엠 제약사의 덴탈 마스크, 바이오스마스크사의 침방울차단 3D 마스크, KUS사의 KF94 쿠스 방역용 마스크 등을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단체 및 회원들에게 염가로 보급하고, 일반 소상공인 매장에서 위탁판매가 가능하게 돼,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매장의 부가수익 창출 및 코로나 19 예방 대응력이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기능성 마스크 일부는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기부되어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임용 소상공인연합회장 직무대행은 “소상공인연합회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무료 방역 사업을 펼치는 등 소상공인들의 코로나 19 대응력 제고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으로 소상공인 사업장에 마스크를 비치, 보급하여 소상공인의 자구노력 의지를 더욱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이번 캠페인의 의의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