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인천공항중학교 동아리 발표회"해솔제" 비대면 공연 개최
인천 중구, 인천공항중학교 동아리 발표회"해솔제" 비대면 공연 개최
  • 김미숙 기자
  • 승인 2020.10.2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높이 Dream come True!
공항중학교 동아리발표  해솔제 개최
공항중학교 동아리발표 해솔제 개최

[영종뉴스 김미숙 기자] 인천공항중학교(교장 조영식)는 지난 10월23일 금요일 2020학년도 동아리 발표회 '온라인 해솔제'를  개최했다.

이번 '해솔제 '는 코로가19로 인하여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하늘높이 Dream come true !" 주제로 해와 소나무를 달아 밝고 푸르게 성장해 가라는 목표를 가지고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칠수 있는 한마당을 만들었다.

인천공항중 해솔제 발표회는온라인 공연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인천공항중 해솔제 발표회는온라인 공연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동아리 발표회는 구글 드라이브,유튜브,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됐다.

발표회는 <서예반 >,<3차원 입체공학>,< 글로벌 리더>,<나노블럭 조립밥 >,<명화그리기> 등 40여 개의 동아리에서 다양한 작품을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하여 전시하였다. 3교시 부터는 학생회에서 주관하는 e-스포츠 2.3학년 결승대회가 진행되어 많은 공항중 학생들이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했다.

인천공항중학교 동아리 발표회
인천공항중학교 동아리 발표회

이날, 오후부터는 공연무대가 실시간 유튜브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댄스반>에서는 4팀이 참가하여 박진감 넘치는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온라인  축제의 장을 만들어 주었으며, 그 외에도 1,2,3학년 학생들이 가요와 댄스로 공연무대를 더욱 다채롭게 진행했다.

1학년 학생들의 바이올린 & 실로폰 듀엣연주,이ㅇㅇ선생님의 깜짝무대가 이어졌으며 마지막으로 외부 비보잉 댄스팀과 아이돌 걸그룹이 화려한 축하무대를 가졌다.

3학년 학생 A양은 "작년과 동일하게 해솔제를 오프라인으로 할수 없어서 다소 아쉬웠지만, 구글 드라이브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한 온라인 해솔제도 나름 재미있었고 특히, 공연무대를 온라인으로 볼수 있어서 인상 깊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