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 '소상공인 마스크 보급' 캠페인 나서
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 '소상공인 마스크 보급' 캠페인 나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10.0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 협력사로부터 받은 마스크 10만장 보급 "매출 상승과 고객 만족도 높이는 효과 있을 것"을 기대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이하 비즈니스조합)이 코로나 조기 종식을 위한 마스크 보급 캠페인에 나선다.

소상공인연합회에 따르면, 비즈니스조합은 지난 7일 한국피부미용협동조합 과 조합간 협약식을 열고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 조기종식을 위한 마스크 보급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사진=소상공인연합회
(사진=소상공인연합회) 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 '소상공인 마스크 보급' 캠페인 나서

비즈니스조합은 협력사인 국내 유수의 마스크 제조업체들로부터 상호협력 관계를 통해 원가로 공급받은 마스크 10만장을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단체들에게 보급할 계획이라 전했다.

앞으로 비즈니스조합은 ▲덴탈마스크 발리마스크(FDA인증, CE인증), ▲바이오스마스크 (귀끈조절, FDA인증), ▲대한민국 마스크 KF 94 등을 피부미용조합 회원사 소상공인들과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염가로 공급하게 된다.

전희복 비즈니스조합 상임고문은 “이번에 피부미용조합에 전달하는 최고급 마스크는 코로나로부터 인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최고급 국내생산제품"이라며 "피부미용조합의 회원사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염가로 공급할수 있게 돼, 피부미용 매장의 작은 매출 상승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 상임고문은 “이번 나눔지원 기부 행사는 전국에서 지치고 힘들어 하시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작은 손길이 큰 희망으로 될 것"이라며 "전국에서 따뜻한 나눔 기부 동행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