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용유동, 생활개선회 용유지회,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반찬나눔 행사 가져
인천 중구 용유동, 생활개선회 용유지회,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반찬나눔 행사 가져
  • 김미숙 기자
  • 승인 2020.09.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김미숙 기자] 생활개선회 인천광역시 중구연합회 용유지회(회장 이선경)는 지난 21 ~ 22일 이틀 간 용유동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생활개선회 용유지회,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반찬나눔 행사 가져
생활개선회 용유지회,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반찬나눔 행사 가져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개선회 회원 10여 명이 손수 만든 김치, 소불고기, 호박전, 동그랑땡 등의 음식과 중구 자원봉사센터에서 만든 누룽지, 양파초절임을 저소득 가정 100세대에 함께 전달하며 안부 인사를 나눴다.

반찬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코로나 19로 밑반찬을 후원해 주는 곳이 드물어 한 끼 밥상이라도 정성이 가득한 반찬으로 식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했었다”며 정성 가득한 반찬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선경 회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이 가중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정성스레 만든 반찬을 받으시고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반찬을 받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반찬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